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녀들의 솔직후기

마녀들의 솔직후기

마법용품을 사용하시고 난 후기를 기록하시는 게시판입니다.

후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레굴루스를 꾸준히 사용하던차에 좀 더 일적인 측면으로도 도움을 얻고 싶어서

스피카와 금성, 리겔을 두고 고민하다 질문을 올렸었습니다. 리겔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바틀이 제가 기존에 쓰던 레굴루스와 동일한 바틀이라 양해를 구하고 바틀 교체를 문의드렸습니다.

이미 다음 바틀이 준비되어 있으시다고... 덕분에 타원형의 예쁜 하늘색 바틀로 받았어요.


레굴루스는 약간 계피같은 향이 났었는데.. 묵직하다고 해야할까, 중후한 느낌이었거든요.

리겔은 향이 너무 귀엽네요. 살짝 민트같은 향도 나고, 은은하게 달짝지근한 향도 나요.


사용한지 일주일 내로 미미하게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일적인 측면으로도 도움을 받게 되었어요.

추진력은 모르겠어요...제가 항상 번아웃이 올 정도로 일을 하는 편이거든요. 대신, 작업에 즐겁게 임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이전에 작업하면서 마음에 들었던 분과 다시 재작업을 할 수 있게 된다던지. 이전까지 미뤄두었던 작업물을 사용할 아이디어가 갑자기 떠오른다던지요.

그리고 제 작업의 결과물을 좋아해준다던지 하는 것들이... 정말 일어나는 일이었어요.


게다가 대인관계라던지 연애관련으로 요즘 꼬이는 일이 많아서 스트레스도 덩달아 받고 있었는데...

우울하게 다운되어 있던 기분이 리겔을 사용할 때마다 좋아지더라고요...?

이게 이상하게... 딱히 별 다른 일이 없었는데.. 그냥... 좋아집니다..? 상대방이 제게 거슬리지도 않고요.

그냥 이전엔 상대방의 부족한 점이나 못된 점만 보면서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지금은 제가 상대방을 그래도 좋아하는 이유가 보인다고 해야할까요... 그냥 제 심적인 변화일지도 모르겠지만요.

그냥 지금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ㅠ 너무 좋아서 후기가 이렇게 길어졌어요ㅜ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2020-07-31 01:53:40 0점
    스팸글 제가 일적인 측면으로 도움을 받고 싶다고 상담드렸었는데, 정말 엄청난 도움을 주네요... 일거리가 너무 쏟아져서 쉬지도못하고 일하게 되더라고요... 일거리 물어오는 측면, 특히 예술방면으로는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너무 많이 들어오는 통에, 조금 쉬고 싶은데 무리해서 일하고 있어요ㅜㅠ
    연애쪽으로도.. 음, 상대방과 접점이 많아진다고 해야할까요? 상대에게 연락관련으로 한번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었는데요, 같은 관심사를 공유하게 되면서 점점 접점이 많아졌어요. 사이가 이전보다 더 가까워진 것 같아요. 우선 상대방과 접점이 많아지니 불안이 없고요, 그로인해 예민해지지도 않아서 쓸데없이 싸울 일이 줄어들었어요. 트러블이 있을만한 일이 생겨도 어쩐지 스무스하게 넘어갔어요. 레굴루스보다 꽤 다양한 방면으로 좋은 느낌을 받고 있어서 더 자주 쓰게 되는 것 같아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720 [아타노르] FIXED STAR : 리겔 픽스드스타 마법오일 병이 이쁘고 효과도 좋아요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2-03-05 02:34:43 258
8267 [아타노르] FIXED STAR : 리겔 픽스드스타 마법오일 병도 이뻐여 좋은일 생각하며 써볼께여 리겔로 작년에 그래도 좋은영향 받아서 가격만 아니라면 쟁여두고 ...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1-09-12 04:14:32 392
7542 [아타노르] FIXED STAR : 리겔 픽스드스타 마법오일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0-12-20 05:53:52 514
7168 [아타노르] FIXED STAR : 리겔 픽스드스타 마법오일 후기 HIT 2020-07-02 09:37:50 860
7041 [아타노르] FIXED STAR : 리겔 픽스드스타 마법오일 리겔 써본 후기 HIT 헬러스터 2020-05-04 16:36:53 948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