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

아타노르 쇼핑몰에서 주문이 불가능한 경우에 참고해 주세요.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결제가 되지 않거나 주문이 불가능한 분들은 이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IE11, IE10, IE9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고객

- 쇼핑몰에서 KCP PG모듈을 사용하고 있거나, 타 쇼핑몰 등에서 KCP PG모듈을 통해 결제한 적이 있는 고객

- 2015년 8월 15일경에 KCP의 ActiveX 모듈을 업데이트 한 고객

 

※ 장애 증상

- 옵션이 선택되지 않거나, 원하는 옵션이 선택되지 않음

- 주문서 작성 시 정보가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음

- 결제가 실패됨


 

 

동일 증상이 계속되는 고객님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KCP 최신 ActiveX 모듈로 업데이트합니다.

[KCP 최신 ActiveX 모듈 업데이트하기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